top of page

Lee’s 제22회 와인 익스피리언스, 전 세계 800종 와인과 함께 성황리 개최

  • lasvegasknmagazine
  • Dec 21, 2025
  • 1 min read

“한 잔의 와인으로 세계를 여행하다” — 네바다 지역사회 위한 나눔의 자리




네바다 대표 주류 전문업체 Lee’s Discount Liquor가 주최한 제22회 ‘Lee’s Wine Experience(리즈 와인 익스피리언스)’가 11월 8일(금), The Lee’s Family Forum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홀짝이고, 빙글빙글 돌고, 탐험해 보세요(Sip, Swirl, Explore)”라는 슬로건 아래, 전 세계에서 엄선된 800여 종의 와인과 다양한 증류주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테이스팅 축제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스파클링 와인부터 상큼한 화이트, 우아한 로제, 깊은 풍미의 레드 와인, 달콤한 디저트 와인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준비되었으며, 위스키, 데킬라, 보드카, 럼, 진, 리큐르 등 증류주 라인업도 함께 선보였다. 참가자들은 테이블마다 배치된 브랜드 부스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생산자 및 홍보대사들과 직접 대화하고, 와인의 특징과 페어링 팁을 공유하며 새로운 즐겨찾기를 발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한 와인 축제를 넘어 지역사회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모든 순수익은 ‘리의 헬핑 핸드(Lee’s Helping Hand)’를 통해 학습장애 아동을 포함한 네바다 지역 사회의 비영리 단체 지원에 사용되며, ‘모건의 컬러링 북 장학금(Morgan’s Coloring Book Scholarship)’ 프로그램에 기부될 예정이다.


행사 티켓에는 무제한 시음 기회와 함께 각 지역의 와인 생산 방식, 페어링, 테이스팅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전문가와의 교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했다.


본 행사는 21세 이상만 입장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신분증 확인 후 입장했다. Lee’s 관계자는 “리의 와인 익스피리언스는 단순한 시음 행사가 아니라, 음악과 사람, 그리고 나눔이 어우러지는 커뮤니티 축제”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Comments


KOREAN LAS VEGAS MEDIA FOUNDATION

코리안 라스베가스 미디어 비영리재단

K-LasVegas

LAS VEGAS KOREAN-AMERICAN COMMUNITY MAGAZINE

PRESIDENT/FOUNDER

제이스 이  Jace Lee 

라스베가스 - 라스베가스 한인 커뮤니티 - 라스베가스 잡지

K LasVegas | Las Vegas Korean Magazine | 라스베가스 한인 커뮤니티

bottom of page